티스토리 뷰

 

 

매일 아침 출근 시간 정신없이 준비하면 아침을 거르기 일쑤인데요.

늘 근육량 부족으로 체지방은 늘어가는데 운동할 여력은 없고 건강은 챙겨야겠는데 맛없는 건 먹기 싫어서 찾은 게 바로 빙그레에서 나온 더단백 단백질 음료입니다. 

저는 매일 아침 가방에 하나씩 챙겨 나와 업무 시작 하면서 먹는데 적당히 달달하고 포만감이 들어 점심 먹기 전까지 버틸 힘이 생깁니다.

 

 

반응형

 

 

동생이 먼저 먹기 시작했는데 한 모금 먹어보니 초콜릿우유 같은데 약간 물 초코 우유 느낌이라 익숙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과 냄새가 없습니다.

그런데 동생이 이 음료가 단백질이 다른 음료에 비해 많이 들어있다고 해서 저도 따라 샀습니다. (단백질 20g = 달걀 3.6개분)

그 동안은 아몬드 브리즈 프로틴 음료를 하루에 하나씩 마시고 있었는데 쿠팡으로 대량으로 사서 마시다 보니 한 달 이상 마셔서 좀 질려있던 상태라 더단백 초코를 사게 되었습니다.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 내용량 250ml이고, 105 kcal인데 그중 단백질이 차지하는 비율은 20g, 36%입니다. (총 내용량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더단백 프로틴 음료는

 

운동 전 후,

간단한 아침.저녁

영양 보충이 필요할 때 추천합니다.

 

맛은 초코 / 커피 / 캐러멜 3가지가 있습니다.

 

제 식습관상 단백질 섭취가 매우 부족한데 아침에라도 더단백으로 단백질을 보충한다는 생각으로 마셔서 그런지 더 챙겨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여름도 다가오고 건강관리에 더 힘써야 하니 간단하게 아침 더단백으로 시작해 보시는 것도 좋은 시도 일 것 같습니다. :)

 

편의점 더단백은 한 팩에 2500원인데 쿠팡에서 18팩 짜리를 사면 한 팩당 1577원입니다. 그래서 쿠팡에서 한 박스씩 주문해서 먹는 게 훨씬 싸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개수가 많을수록 개 당 단가는 싸지지만 단점은 하나만 주구장창 먹기 때문에 질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tft 더단백 드링크 초코, 250ml, 18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