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가가 빠른 속도로  오르고 있음을 몸소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불과 1-2년 전 만 해도 나가서 밥 사 먹으면 한 끼에 7-8천 원 정도였었는데 지금은 만원이 기본입니다.
그리고 기본 식자재 가격들도 어마무시하게 많이 올랐습니다.
예전에는 체감하지 못했는데 이젠 직접 장을 보다 보니 야채 하나 사려고 해도 "이렇게 비싸다고?" 하며 머뭇거리게 됩니다.

반응형


하며 물보다 우유를 더 많이 마시는 아기 때문에 우유는 필수인데 우유 가격마저 계속 올라 저희는 9월부터 쿠팡에서 폴란드 우유를 구매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밀키스마 우유

수입 멸균 우유를 먹기 시작한다는 뉴스가 처음 나왔을 때 우리도 한 번 마셔볼까 싶어서 주문을 했는데 생우유와는 차이가 나긴 하지만 일반 멸균우유와 별 차이가 없고 먹다 보니 괜찮아서 꾸준히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유지방 3.5%로 높은 편인데 그래서 그런가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이 납니다.

일단 아기가 잘 먹기 때문에 이 우유로 바꾸는데 전혀 문제가 안됐고 엄마, 아빠한테도 이 우유가 더 저렴한데 맛은 별 차이 안 난다고 하니 엄마, 아빠도 이 우유를 바꿨습니다.


멸균우유와 살균우유의 차이를  살펴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마시는 우유는 살균우유, 밀키스마 우유는 멸균우유입니다.


일반 우유는 고온 또는 저온 살균 과정에서 완전하게 균을 없애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짧지만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산뜻한 맛이 나는 게 특징입니다.

반면, 멸균우유는 초고온에서 완전히 균을 제거해 상온에서도 오랜 기간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우유에 비해 진하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늘 쌓아두고 사는 우리


무엇보다 장기간 보관이 가능해서 편합니다. 냉장보관 없이 상온에 최대 5~12개월 까지 둬도 된다고 합니다.
단, 개봉한 우유는 반드시 냉장 보관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격적인 면을 살펴보자면 쿠팡에서 12개 21,590원에 파는데 개당 약 1800원 정도밖에 안 하는 셈입니다.
안 살 이유가 없겠지요?

>>밀키스마 폴란드 우유 구매하러 가기<<

밀키스마 멸균 흰우유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