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설 연휴에는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로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서울에 살면서 서울에 있는 호텔을 와보긴 처음이었습니다. 혼자 체크인이 매우 어색했지만 룸에 들어가니 어색함도 잠시 '이제 호캉스 시작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남편에게 다시 한번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http://naver.me/xuMX8xe5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 네이버 호텔

아시아 최초로 다양한 국적의 문화가 공존하는 이태원에 자리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몬드리안 호텔 브랜드 특유의 대담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합니다. 총

voyage.naver.com

 

간략한 호텔 소개
아시아 최초로 다양한 국적의 문화가 공존하는 이태원에 자리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몬드리안 호텔 브랜드 특유의 대담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합니다.

총 295개의 룸과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클레오에서는 컨템포러리 지중해 음식을 선보입니다. 풀 사이드에 자리한 알티튜드 풀 & 라운지, 루프탑의 프리빌리지 바를 비롯한 4개의 개성 있는 바에서는 다양한 칵테일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1층 엘리베이터 앞 부터 색감이 화려하고 멋진 작품이 걸려있습니다.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도 화려한 조명으로 가득 찹니다.

1층 가운데에 포토존이 있는데 여기서 사람들이 인스타용으로 많이들 찍습니다.

 

 

 

저는 14층을 배정받았고 가장 끝 방에 시티뷰였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 보니 독특한 디자인의 화장실이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어메니티도 개별 포장에 샴푸, 컨디셔너, 바디 모두 향이 좋았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도 4개나 있어 원하는 맛을 골라 마실 수 있습니다. 무료 생수 2병이 제공되고 오버나잇 룸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침구도 푹신하니 자는 동안 편안했습니다.

너무 예뻤던 룸

뷰는 조금 아쉬웠지만 이 날 눈이 와서 그나마 운치는 있었습니다. 혼자 묵기에는 충분히 좋은 룸이었습니다.다음은 클레오 CLEO 조식과 실내수영장 이용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