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갤럭시Z플립3로 핸드폰을 바꾸면서 갤럭시 버즈 2를 사은품으로 받아서 간단하게 리뷰해보려 합니다.
갤럭시 버즈 2는 라벤다, 화이트, 올리브, 그라파이트 이렇게 총 4가지 색상이 출시 되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화이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제품 상자를 개봉하면 이어버드 충전 케이스와 충전용 잭이 들어있습니다. 충전케이스를 열면 이어버드가 충전되어 있습니다.
이번 갤럭시 버즈 2는 갤럭시 버즈 역사상 가장 작은 이어버드 라고 합니다. 한 쪽 이어버드는 5g으로 작고 가볍습니다.
이어버드 컬러와 매칭 되는 충전 케이스는 심플하고 작아서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갤럭시 버즈2 착용샷

갤럭시 웨어러블 앱의 '이어버드 착용 테스트' 메뉴를 사용하면 자신에게 꼭 찾는 핏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가지 크기의 실리콘 팁이 있어 자신만의 핏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입니다.
집중이 필요한 시간에는 두 개의 마이크가 주변 소음을 감지하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불필요한 소리를 차단해줍니다.
음악을 듣고 게임을 즐길 때나 오디오북이나 좋아하는 팟캐스트에 몰입하고 싶을 때는 최대 98%까지 주변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은 주변 소음을 최대 98%까지 차단하는 UL인증을 받았습니다.
ANC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서 길게 누르기 동작을 설정할 수 있고, 주변소리듣기 크기 3단계 설정이 가능합니다.

음악을 켜놓고 테스트를 해봤는데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켰을 때는 음악 소리만 들리고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음악에 좀 더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끄고 주변소리듣기 기능을 켰을 땐 갑자기 현실로 돌아온 것 처럼 주변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3개의 마이크와 보이스 픽업 유닛으로 더욱 선명한 통화가 가능해졌습니다.
원치 않는 소음을 걸러주는 통화 중 소음 제거 솔루션 탑재와 함께 돌출면을 최소한한 디자인이 만나 바람이 불거나 시끄러운 거리에서도 편안하게 통화할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