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편 이유식 브랜드가 참 다양합니다.

여러 브랜드를 이용해 보고 저희 아기에게 잘 맞는 브랜드가 무엇인지 찾는 게 목표인데요.

지난번엔 파스퇴르 이유식을 시도 했었는데 이번엔 풀무원 베이비밀 중기 이유식 닭가슴살브로콜리감자퓨레를 선택했습니다.

 

 

건강하게 자라 안전한 무항생제 닭가슴살에 찐 감자의 고소한 향과 부드러운 질감의 감자 베이스 퓨레를 첨가하고, 브로콜리 향과 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어 각 원료에 대한 공감각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미각 학습 제품닭가슴살브로콜리감자퓨레입니다.

 

 

[미각 학습단계]

  • 1단계 : 채소의 기본 맛과 향을 자극
  • 2단계 : 재료 질감을 자극
  • 3단계 : 씹는 연습과 새로운 재료 시도

 

저희 아기는 한번 먹는 이유식 양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일일이 시간 들여서 만들기보단 이유식 사서 먹이는 게 훨씬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고기류는 사서 먹이고 그 외는 집에서 만들어서 주고 있습니다.

제 경험 상 비교대상은 파스퇴르 이유식뿐인데 이와 비교했을 때 파스퇴르 이유식 먹었을 때보다는 훨씬 잘 먹어주었습니다.

입자감 있는 이유식이 익숙해졌을 수도 있고 그때 당시 조금 먹기 어려워서 그랬을지도 모릅니다.

 

 

 

아기가 먹기 전에 저도 한 입 먹어봤는데 우선 브로콜리 향이 먼저 올라왔습니다. 감자 베이스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맛은 부드러웠습니다. 닭가슴살은 입자가 작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기도 좀 더 잘 받아먹는 것 같았습니다.

아직은 잇몸으로 씹는 건 잘 못하는데 그래도 어느 정도 오물거리면서 꿀꺽 삼킵니다.

파스퇴르 보다는 점도가 묽어서 베이비밀을 먼저 접했으면 더 좋았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아직까진 풀무원 베이비밀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https://coupa.ng/b5Ycms

 

베이비밀 풀무원 이유식 중기 1일2팩 1주7일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