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단 브이매트

아기가 기어 다니기 시작하면 아기 매트는 필수인데요.

아기 머리가 무거워서 간간히 뒤로 넘어가기도 하고 서 있다가 엉덩이 찧는 일도 잦아서 안전상의 이유로 매트는 꼭 깔아야 합니다.

브랜드도 너무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뭘 사야 할지 고민이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비몰브이매트를 구매하였습니다.

먼저 아기를 키워본 집이라 가성비 어떤 제품이 나은 지 잘 알고 직접 사용해본 제품이라 저도 믿고 구매하였습니다.

처음에는 한 개만 구매해보고 괜찮으면 추가로 구매할 계획이었는 데 사용해보니 제품이 괜찮아서 이번에 추가로 하나 더 구입하였습니다.

 

 

두께 4CM

 

두께가 4CM나 되어 아기가 넘어져도 충격이 덜 합니다. 혼자 앉아서 노는 시간이 많은데 아직은 머리가 무거워서 그런 지 가끔 꽈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냥 맨바닥이었으면 충격이 어마어마했을 건데 그나마 쿠션감 있는 매트라 부딪혀도 충격이 덜 한 것 같습니다. 

 

 

월등한 복원력

 

비몰의 원단은 타사 매트보다 30%나 두꺼워 외부로부터의 손상이 적고 밟았을 때 원단 복원력이 월등합니다.

거실에 깔아놔서 아기뿐만 아니라 할머니, 할아버지 모두 밟고 다니는데 어른들이 밟고 지나다녀도 매트의 꺼짐이 없이 금방 다시 올라옵니다.

 

손쉬운 관리

 

강아지랑 같이 지내다 보니 매트가 금방 더러워지곤 합니다. 아기 침도 많이 흘리고 제 머리카락도 많이 떨어지고 해서 수시로 닦아 줘야 하는데 매트에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일반 티슈로도 손쉽게 닦입니다. 바닥청소 시에는 매트를 옮길 필요 없이 한 쪽 면만 올린 채 청소하면 되기 때문에 수월합니다.

 

인테리어 효과

 

저는 앞은 크림색, 뒤는 그레이 색을 골랐고 양면 활용 가능하여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을 때 뒤집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s://coupa.ng/b6YP9O

 

[비몰브이매트 ] 국민 아기 유아 폴더매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