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가 클수록 새로운 장난감에 흥미를 가집니다. 집에서 가지고 놀던 장난감 중 어떤 거는 이젠 잘 안 가지고 놀고 어떤 건 아직까지도 잘 가지고 놉니다. 아기가 싫증 나지 않도록 새로운 흥미를 끌어주고 싶은 게 부모의 마음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9개월 아기가 좋아할만한 브이텍 빙글빙글 러닝 오션월드 장난감을 구매하였습니다.

 

 

브이텍 빙글빙글 러닝 오션월드는?

귀여운 바다생물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학습과 놀이를 하고 한글과 영어도 배울 수 있는 멀티 학습 완구 입니다.

바다생물과 버튼을 누르면 재미난 멜로디와 노래, 효과음이 나오며 동물, 색깔, 숫자를 배울 수 있습니다.

 

 

 

처음 며칠 동안은 크게 관심이 없어했었는데 요즘은 아주 잘 가지고 놉니다.

처음에는 불가사리 펀치를 누르면 빙글빙글 돌아간다는 것을 몰랐는데 지금은 어떻게 알았는지 혼자 팡팡 누르기도 하고 하나씩 만져보고 입으로 물기도 합니다. 

 

 

 

 

빙글빙글

노란색 숫자 버튼을 누르면 바다생물들을 같이 세어보며 숫자를 배울 수 있고,

주황색 버튼을 누르면 바다생물을 찾아보라는 문장이 나오며 색깔에 대해 배울 수 있고,

보라색 버튼을 누르면 색깔에 맞는 바다생물을 찾으라는 질문이 나오며 색깔과 바다생물을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노란색 불가사리 펀치를 누면 빙글빙글

장난감 사용연령은 6개월부터 30개월 까지입니다.

소근육 운동에 도움이 될 만한 장난감을 찾으신다면 브이텍 빙글빙글 러닝 장난감 추천합니다.

 

 

 

https://coupa.ng/b9eZwL

 

브이텍 빙글빙글 러닝 오션월드 한영버전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