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락쿠마 4in1 스프링카

안녕하세요 :)

6개월 된 아기의 장난감 취향을 파악하고자 베이비 카페를 갔습니다. 아기의 취향도 모른 채 개구리 점퍼루를 샀는데 그다지 흥미가 없더라고요. 그런데 리락쿠마 4in1 스프링카를 재밌게 타는 걸 보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리락쿠마 스프링카 조립은 매우 간단해서 사용 설명서를 보면 쉽게 조립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이 장난감의 장점은 장난감 하나로 4가지 방식으로 놀 수 있다는 점입니다.

 

1. 스프링

먼저 밑에 고정받침대를 꺾어서  고정시키면 간편하게 스프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장난감 자체는 고정되어서 있고 미끄럼 방지 스토퍼가 밀리지 않게 도와줘서 위아래로 흔들며 놀 수 있습니다. 저희 아기는 아직 어려서 스프링만 즐긴답니다.

2. 시소

스프링 연결부만 빼면 시소로 탈 수 있습니다.

 

3. 시소+스프링

밑에 고정받침대를 안쪽으로 넣으면 스프링과 시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앞뒤로 흔듦과 동시에 위아래로 방방 뛸 수 있습니다. 베이비 카페에서는 처음 접해보는 장난감이라 설치된 그대로 탔었는데 위아래, 좌우 동시에 움직이니 아기가 살짝 놀라더라고요. 아기 컨디션에 맞게 조절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붕붕카

마지막은 360도 회전되는 붕붕카 타입입니다. 밑면에 보시면 아래에 너트가 있는데 밑에 손을 넣어서 너트만 풀면 붕붕카만 분리가 됩니다. 제자리에서 자유롭게 360도 회전되는 바퀴라 허리에 무리 없이 쉽게 방향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붕붕카만 탈 때는 안전보호 가드를 빼고 타는 것을 권장하는데 저희 아기는 아직 힘이 부족해서 안전보호가드를 설치한 채로 이용한답니다. 그리고 손잡이에 노끈을 연결해서 끌어주며 놀아주고 있습니다. 

 

꿀팁으로 리락쿠마 뒤통수 쪽에 버튼이 있는데 그 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나옵니다.

 

이런 장난감은 아기들 안전이 제일 걱정되는데 리락쿠마 스프링카는 미끄럼 방지 스토퍼가 있어서 소음이 없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전보호 가드가 있어서 아이가 떨어지지 않고 안전하게 스프링카를 탈 수 있고, 안전 손잡이가 아기들이 잡기 좋게 되어 있어서 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에는 18개월 이상부터 사용하라고 나와있는데 저희 아기는 6개월인데도 잘 타더라고요. 물론 앞에서 잘 지켜봐 주셔야 합니다.

 

 

 

https://coupa.ng/b4veo4

 

경화 리락쿠마 4 in 1 스프링카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