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 안 먹는 스노우맨을 위해 이모가 직접 이유식을 만들어주었다.

요리실력이 있는 이모는 파프리카와 밥새우로 주먹밥을 만들었다.

파프리카는 아기가 먹기 좋게 잘게 썰고 밥새우로 간을 맞췄다.밥은 어른 숟가락으로 두 스푼 정도 퍼서 준비했다.참기름을 조금 넣고 잘 섞어서 동그랗게 만들어서 그 위에 김을 잘라서 얹었다.사진으로는 커 보이지만 실제로는 너무 작아서 만들기 힘들어했다.점점 사이즈가 커지는 주먹밥..다행히 스노우맨이 잘 먹어주었다.

 

 

다음 날 내가 똑같이 따라 만들어줬는데 잘 안 먹었다.뭘까...

 

 

728x90